▶ 피겨 스케이팅: 차준환, 김채연 (예술적 감동 선사)
▶ 스피드 스케이팅: 김민선 (빙속 여제의 대관식)
▶ 압도적 기량의 피니시 라인
최민정 선수의 종목별 상세 경기 시간표와 현재 컨디션 리포트를 네이버 올림픽 공식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시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평창과 베이징을 거쳐 전설이 된 최민정 선수, 이번 밀라노에서는 더욱 노련해진 경기 운영으로 메달 사냥에 나섭니다. 특히 곽윤기, 김아랑 등 레전드 선수들이 JTBC 해설진으로 참여하여 최민정 선수의 스케이팅 기술과 전략을 예리하게 분석할 예정인데요. 오늘 밤 예정된 혼성 계주를 시작으로 펼쳐질 그녀의 금빛 질주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예술성과 기술의 완벽한 조화
차준환 선수는 이번 올림픽을 앞두고 쿼드러플 점프의 성공률을 극한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피겨 스케이팅은 기술 점수만큼이나 해설의 역할이 중요한데, JTBC 단독 중계를 통해 배성재 캐스터와 전문 위원들의 몰입감 넘치는 설명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고난도 기술 뒤에 숨겨진 차준환 선수의 서사를 네이버 스포츠의 특집 인터뷰와 VOD 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500m 단거리의 지배자
스피드 스케이팅은 찰나의 순간에 승부가 결정되는 종목입니다. 김민선 선수의 폭발적인 초반 100m 구간 기록은 전 세계적으로도 독보적인 수준인데요. 실시간 채팅으로 응원 열기를 더하고 싶다면 네이버 치지직의 중계 방송을 활용해 보세요. 또한 경기 후 곧바로 업데이트되는 JTBC의 슬로우 모션 리플레이를 통해 김민선 선수의 완벽한 스트로크를 세밀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향후 추천 행동 지침
지금 바로 네이버 스포츠 올림픽 특집 앱을 설치하고 사용자님이 가장 응원하는 최애 선수를 즐겨찾기 하세요. 경기 30분 전 자동 알림 설정이 사장님의 소중한 본방 사수 시간을 지켜드립니다. 지금 바로 링크를 확인하여 응원 메시지를 남겨보세요.